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유선마우스 앱코 해커 A700 리뷰

by 리뷰하는제디 2021. 1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선마우스 하나를 소개 드리고자 합니다. 회사에서 쓰려고 구매를 한 마우스입니다. 아무래도 디자인 툴을 사용할때 마우스 감도나 움직임이 안 좋으면 스트레스 받으며 작업을 하게 되는데요, 이런 디자이너의 고민을 알아주는 회사는 많이 없는거 같네요. 디자인 전문 회사나 규모가 있는 회사는 지원이 좋겠지만 소기업이나 인하우스 중소기업은 마우스와 키보드를 가장 저렴이로 준비해주는곳이 대부분인듯 합니다. 이거 사달라 저거 사달라 말을 잘 못하는 편이라 참고 참으며 사용하다 결국 제가 직접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선마우스가 아니라 왜 유선마우스를 선택했는가?

무선마우스는 어중간한 가격으로는 성능면에서 많이 떨어지기때문에 가격과 성능을 모두 잡을 수 있는 유선마우스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저가 마우스는 구매 후 항상 후회를 했었기에 무게감이 느껴지는 중저가이상으로 알아보다 선택한 마우스가 앱코 해커 A700 마우스 입니다.

 

앱코 해커 유선마우스 리뷰

 

구성품은 마우스와 설치cd, 사용설명서로 되어 있어요. CD리더기가 달린 컴퓨터는 요즘 보기 힘든데 저또한 없는지라 CD는 전혀 쓸모가 없네요. 어차피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바로 치웠네요. 저는 프로그램 설치 안하고 사용중입니다. 안깔아도 속도조절다 됩니다.

 

 

 

그립감이 좋은 비대칭 디자인으로 되어 있고 DPI는 1000~16400까지 조절 됩니다.

 

DPI의 속도에 따라 옆면 불빛이 달라집니다. LED색상으로 직관적인 DPI속도를 확인할 수 있어서 매우 편합니다. LED는 양쪽 모두 장착되어 있습니다.

 

 

 

 

DPI속도는 총 5단계 조절이 가능한데 조절에 따른 LED색상은

1000(노란색)

2000(녹색)

4000(파란색)

8200(퍼플)

16400(레드)

입니다.

 

마우스에 찍힌 해커로고도 이쁘네요. 이부분도 LED가 들어옵니다. 최근엔 이부분 로고가 바뀌었는데 전 오히려 바뀌기전인 이 로고가 훨씬 마음에 드네요.

 

 

 

좌측에 이전 다음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 맛들이면 헤어나올 수가 없죠. 의외로 회사에 이전다음버튼 달린 마우스를 써본적이 없는 동료가 있더라구요. 놀랐음. 그래서 이전다음 버튼의 세계로 잘 인도해 주었습니다. ㅎㅎ

 

 

 

위에는 마우스 좌 우 버튼, DPI 속도 조절 버튼, 휠이 있습니다. 휠에도 LED가 들어옵니다.

 

 

 

바닥에는 프로모션버튼이 있는데 이버튼은 프로그램을 깔아야 사용가능한걸로 보입니다. 버튼을 원하는데로 바꿀 수 있는 기능인듯 한데 저는 전혀 쓸일이 없을 거 같네요.

 

 

 

마무리 총평

 

무게감이 느껴지는 마우스이고 그립감도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부드럽고 원하는 곳에 딱 멈춰주는게 정밀한 움직임을 보여줍니다. 가격은 4만원대입니다. 저가 제품은 아니지만 가성비는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